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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공통
- 기본 스킬
- 재사용 대기 시간이나 자원 소모 없이 사용 가능
- 자원 생성 스킬
- 공격 속도에 영향을 받음
- 핵심 스킬, 드루이드 - 영기
- 자원을 소모해 기술을 사용
- 재사용 대기 시간 없습니다.
- 공격 속도에 영향을 받음
디아블로 4 클래스별 스킬 | ||||
바바 | 소서 | 로그 | 네크 | 드루 |
기본 핵심 방어 난투 무기 숙련 궁극기 갓돌(Capstone) |
기본 핵심 방어 구현 숙련 궁극기 갓돌(Capstone) |
기본 핵심 날쌘 몸놀림 기만 주입 궁극기 갓돌(Capstone) |
기본 핵심 시체 및 섬뜩함 1 저주 시체 및 섬뜩함 2 궁극기 갓돌(Capstone) |
기본 영기(Spirit) 방어 동료 분노 궁극기 갓돌(Capstone) |
- 바바리안 - 방어, 소서리스 - 방어, 로그 - 날쌘 몸놀림, 네크로멘서 - 시체 및 섬뜩함 1, 드루이드 - 방어
- 자원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방어 및 이동기 위주의 스킬 구성입니다.
- 대부분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 네크로멘서 몇몇 스킬은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 바바리안 - 난투, 소서리스 - 구현, 로그 - 기만, 네크 - 저주, 드루 - 동료
-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 대부분 자원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소서리스 - 히드라 마나 소모
- 네크로멘서 - 저주 스킬 정수 소모
- 바바리안 - 무기 숙련, 소서리스 - 숙련, 로그 - 주입, 네크 - 시체 및 섬뜩함 2, 드루 - 분노
-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 충전 횟수 및 지속 효과가 포함된 스킬이 있습니다.
- 대부분 자원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소서리스 숙련 스킬은 대부분 마나를 소모 합니다.
- 네크로멘서 - 뼈 영혼 모든 정수 사용
- 궁극기
- 보통 23에서 25레벨에 스킬 선택이 가능합니다.
- 한 캐릭당 하나의 궁극기만 채용 가능합니다.
- 긴 재사용 대기 시간
- 자원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갓돌(Capstone)
- 패시브 스킬로 구성되어 있으며
- 궁극기와 같이 하나의 스킬만 채용 가능합니다.
디아블로 4의 용어가 생소하고 처음 들어 보는 용어가 많아서 정리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디아블로 4의 기본 용어 정리는 계속해서 꾸준하게 올리 겠습니다.
디아블로 4 모든 스킬은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lothrik.github.io/diablo4-build-cal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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