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기타 이슈, 연예가

상금 3억 지니어스같은 "더 타임 호텔"

728x90
320x100

 

 

 

 

 

 

2023년 4월 12일 부터 매주 수요일 티빙에서 방영되는 더 지니어스풍의 두뇌 싸움 시리즈 입니다.

현재 티빙에서만 볼 수 있으며 

출연진으로는 홍진호, 존박, 신지연, 주언규, 황제성, 클로이, 김현규, 김남희, 래원, 모니카

 

 

작년 12월에 공개된 보물찾기의 경우 상금 5억을 걸고 치열한 두뇌싸움을 예고 했는데 뚜껑을 열어 보니

극악으로 치닫는 감정싸움과 문제 풀이는 뒷전이고 카메라가 있냐 없냐로 중요한 정보인가 아닌가 부터 생각하는 학습화된 몇몇 출연진들등 초기 지니어스가 추구했던 그 어딘가에서 동떨어져 있는 시청 소감이었다면 (물론 보물찾기도 끝까지 재미 있게 보았다.아쉽기는 했지만)

 

이번 편은 인간 심리 묘사등에서 지니어스의 그 어딘가를 보았습니다. 고작 4편 선 공개된 상태지만 상당한 몰입감으로 시청했습니다.

 

각 출연진들은 타임 호텔에 머물면서 가넷 대신 시간이 주어지며 시간을 돈 대신 사용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시간을 다 소진할 경우 호텔에서 체크아웃되며 탈락하게 됩니다.

 

더 타임 호텔은 시간과 돈의 가치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프로그램인것 같습니다. 

 

 

 

 

미쟝센 및 전체적인 컨셉은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풍의 컨셉과 토끼(매니저? 성우: 서유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흑토끼의 해 계묘년을 주요 컨셉으로 삼은듯 하네요. 

 

여러 다양한 직업군의 출연진으로 인해서 출연진 본인의 리스크가 있는 듯 하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머리쓰는 예능이 나와줘서 재밌게 기다리면서 볼 듯 합니다.

 

 

호텔 내부 스케일이.. 티빙 돈 좀 들인 듯 하네요 

 

 

 

외부 게임장 모습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