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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설) 대격변은 데미지가 일정하지 않다. 왜?
스냅샷인데 왜 데미지가 일정 하지 않는가? 에 대한 의문에서 시작 했습니다.
일정한 부분과 일정하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 분류해 보자
피해 증가 수치는 제 아이템 및 세팅을 기준으로 작성 했습니다.
스냅샷 시전 시
항상 적용 되는 피해 요소를 모두 넣었을 때 기본적인 데미지가 나온다.
그것에 더불어
유동적으로 붙일 수 있는 피해 요소를 넣었을 때 최대 데미지가 더 나온다.
일정한 부분(항상 적용)/데미지가 유동적이 부분(조건 만족)
룬 - 항상 적용
- 잔룬과 콱스룬은 일반적으로 한 번 발동되면 계속 유지가 된다.
- 특수한 경우 잔룬과 콱스룬이 해제되기도 한다.
- 해제되는 비율을 콱스룬이 조금 더 높다.
- 해제 유무는 잔룬은 확인 쉽지만 콱스룬은 데미지를 잘 봐야 알 수 있다.
룬 - 유동적
- 룬은 항상 해제될 가능 성이 존재 한다.
고유 우버 아이템 - 항상 적용
- 할리퀸의 관모(사용 시)
- >> 모든 기술 +4 증가
- >> 대격변 기술 데미지 상승
- >> 최대 자원 35(어픽, 12명품화, 노저격)
- >> x35% 피해 증가(선조의 인도 효과)
- >> 모든 기술 +4 증가
- 폭풍의 포효(사용 시)
- >> 최대 자원 31(어픽, 12명품화, 노저격)
- >> x31% 피해 증가(선조의 인도 효과)
- >> 최대 자원 31(어픽, 12명품화, 노저격)
- 거짓된 죽음의 수의
- >> 모든 패시브 스킬 +1 증가
- >> x??% 데미지 상승
- >> 모든 패시브 스킬 +1 증가
- 티볼트의 의지
- >> 최대 자원 27(노어픽, 12명품화, 노저격)
- >> x27% 피해 증가(선조의 인도 효과)
- >> 최대 자원 27(노어픽, 12명품화, 노저격)
- 묠리르
- >> x100% 피해 증가
고유 우버 아이템 - 유동적
- 티볼트의 의지
- >> 캐릭터가 저지 불가 일때 > x20% 피해 증가
- 아이리다의 거침없는 의지
- >> 궁극기를 5초 마다 사용 시 적용
- >> 물리 피해 x10%/의지력 1당
- >> 궁극기를 5초 마다 사용 시 적용
위상 - 항상 적용
- 룬세공사 위상
- >> 번갯불 피해 증가 x15%/의지 100당
- >>영혼 수확 스택과 관계 있음
- 극한 열광 위상
- >> 기본 세팅은 항상 적용
- >> x20% 궁극기 피해
- >> 기본 세팅은 항상 적용
- 전기 발톱(목걸이 스탯 적용)
- >> 번갯불 피해 x60%증가
- 폭풍변형자(사용 시)
- >> 폭풍의 포효 고유 효과 폭풍 기술 = 늑대 인간(변신 기술)
- >> 변신 기술 +5 적용
- >> 대격변 데미지 상승
- >> 폭풍의 포효 고유 효과 폭풍 기술 = 늑대 인간(변신 기술)
위상 - 유동적
- 극한 열광 위상 >> 궁극기 스택(10스택)에 따라서 데미지 상승 및 초기화 사이클 존재 >> x20~200% 궁극기 피해
- 착취자 위상 >> 대상이 저지 불가 상태일때 >> x45%피해 증가
- 변신수의 빚 >> 곰인간 일때 중독된 적 + 늑대인간 일때 군중 제어 적 >> x65% 피해 증가
영혼 은총 - 항상 적용
- 수사슴의 선물 영력 40
- >> x40%(선조의 인도 효과)
- 무쇠 깃털 최생 x30% 증가, 새의 격노 극피 x40% 증가
마녀술 - 항상 적용
- 의지의 힘 - 40 스택은 한 번 스냅샷에 포함 시키면 끝까지 유지(버그 성이지만 스냅샷 개념에 충실)
- 별의 목소리 - (x10%(궁극기 피해), 정화의 손길x40%)
- 늪의 친구 - (의지x8%상승, 최생x10%상승) 모두 일정하게 스냅샷에서 데미지 기여
- 영혼 수확 - 스택(64)는 일정하게 스냅샷에서 데미지 기여(스냅샷 첫 발동 될때 데미지 상승만)
마녀술 - 유동적
- 오라 전문화 - 오라가 적용된 적에게 x35% 극대화 피해 증가
기술 트리(수의 착요시 모든 패시브 스킬 +1 적용 스탯) - 항상 적용
- 야생의 정수 - 영력 12
- >> x12%(선조의 인도 효과)
- 자연의 테두리 - 원거리 적에게만 항시 적용
- >> 원거리 적 + 전기 발톱 위상 효과(기절 +2초) 기절시 두배 효과 >> x20% x 2배 == x40% 피해 증가
- 야생의 적성 - 건강 상태일때 + 이속 100% 이상일때
- >> 12%+12% == x24% 피해 증가
- 충전된 대기 - 번갯불 피해 x40% 증가
- 싹쓸바람(폭풍의 포효 사용 빌드)
- 폭풍변형자 위상에서 설명 참조
- >> 메뉴얼 대로 하면 대격변에 +5 스킬 항상 적용
- 독살 메커니즘
- 과부하(영혼 은총)가 모든 번갯불에 독 피해 추가 + 마녀술 흡수의 오라 독피해
- >> 묠리르 대격변이 번갯불 태그 추가
- >> 독살 항시 적용
- >> 기본 +4 독살 피해 x40%+@(목걸이)
- 반항
- 모든 정예에게 자연 마법이 x16%
- 자연 재해
- 전기 발톱 위상 효과(번갯불이 항상 기절 +2초)
- >> 폭풍 기술 x16% 피해 증가
- 공명
- 대지 기술(대지방벽) 시전 후 대격변 시전(메뉴얼 필수) 항시 적용
- >> 기본 +4 공명 피해x24%+@(목걸이)
- 곰의 힘
- 건강 상태 일때만 항시 적용 x15% 피해 증가 + x70% 제압 피해 증가
- 건강 상태 일때만 항시 적용 x15% 피해 증가 + x70% 제압 피해 증가
기술 트리 - 유동적
- 쳐부수기
- 영력 36 소비 2번 사용 72 소비
- >> 75 소비시(선조의 인도 효과)
- >> x40%/5초 동안 피해 증가 유지
- 역류
- 방어 기술 시전 후 x16%/5초 동안 피해 증가
- >> 방어 기술을 텀을 두고 나눠서 사용하는게 좋다.
- >> 피의 울부짖음은 나눠서 사용, 쇠약의 포효 + 대지 방벽은 같이 사용 하는 것이 좋다.
- (티볼트 사용 시 저지 불가 + 역류 x16% + 타고난 쇠약의 포효의 x15% 피해 상승)
- 쇠약의 포효
- 타고난 쇠약의 포효 - x15% 피해 증가
- 전류 충격
- 이동 불가 상태의 적에게 x28% 피해 증가
- 회복
- 곰형상 일때
- >> 최대 생명력 x16% 상승
- >> 제압 피해 증가
- 대재앙
- 궁극기 시전 후
- >> x20%/8초 동안 피해 증가
- 빠른 변신
- 변신 형태 일때 계속 유지/인간 형태는 3초후 해제
- >> 최대 x24% 피해 증가
- 곰의 힘
- 곰 형상 일때 와 이후 3초 동안
- >> 최대 생명력 x30% 증가
- >> 제압 피해 증가
정복자 문양
대격변 드루이드 문양 메커니즘(자주 사용 되는 문양 및 현재 사용 문양)
|
||||||
공격 형태
|
문양
|
필요 스탯
|
범위
|
추가 보너스
|
46lv.각성시
|
선택
|
번개 피해
대지 피해
자연 마법
|
감전사
|
의지
|
+62.2%(번갯불/춤추는 번개)
|
x20%(번갯불/춤추는 번개로 공격시)
|
x10.4%(번개 피해)
|
o
|
급성 폭발
|
민첩
|
+16.7%(번개 피해)
|
x12%(건강/부상 상태 적에게)
|
x10.4%(번개 피해)
|
|
|
천지 개벽
|
의지
|
+327.0%(마법 노드)
|
x10%(자연 마법/군중제어, 취약)
|
x10.4%(자연 마법 피해)
|
|
|
변신 형태
|
송곳니와 발톱
|
의지
|
+327.0%(마법 노드)
|
x12%(근거리/곰폼,늑대폼)
|
x10.4%(변신 중)
|
|
제압/극피
|
지배
|
지능
|
+66.7%(제압)
|
x15%/5초(제압시 모든 피해)
|
x20%(제압)
|
o
|
기백
|
민첩
|
+33.4%(극피)
|
x3~15%/20초(극대화시)
|
x14.2%(극피)
|
o
|
|
변신술사
|
민첩
|
+272.5%(희귀 노드)
|
극대화 확률 25%(변신 시)
|
x14.2%(극피)
|
|
|
취약
|
착취
|
민첩
|
+13.0%(취약 적)
|
취약/3초(20초 마다)
|
x10.4(취약적)
|
|
물리/비물리
|
지킴이(비물리)
|
지능
|
+272.5%(희귀 노드)
|
x15%(비물리)
|
x10.4(비물리)
|
o
|
정예
|
인간사냥꾼
|
의지
|
+100%(일반 노드)
|
x14.2%(정예)
|
x10%/지능(정예)
|
o
|
정복자 문양에서 가져가는 곱연산 합연산 피해 수치
정복자 전설 노드
빌드에 따라서 고조된 악의와 대학살의 욕망은 서로 대체 가능
정복자 전설 노드 - 항상 적용
- 천둥충격
- - 폭풍 기술이 근거리/원거리 적에게 피해량 증가
- >> 최대 x60% 피해 증가
- >> 공격 담금질에서 근거리 피해를 추가 필요
- 선조의 인도
- - 궁극기 시전 시
- >> x1%/보유 최대 영력 1 당 궁극기 피해 증가
- 예) 최대 영력 240일때 x240% 피해 증가
- 고조된 악의(폭풍의 포효를 사용하지 않는 빌드, 할리퀸의 관모 등)
- >> 영혼 은총 과부하 효과로 폭풍 기술은 항상 중독 피해
- >> x35% 피해 증가
- 대학살의 욕망(폭풍의 포효 사용 빌드)
- >> 늑대 인간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 하면 사용 할때
- >> x50% 피해 증가
- >> 잔룬으로 항상 극대화 적용 + 폭풍 포효 고유 효과로 폭풍 기술 = 늑대 인간 기술(대격변이 늑대 인간 기술)
- >> 늑대 인간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 하면 사용 할때
정복자 전설 노드 - 유동적
- 생존 본능
- >> 곰인간 형상일 때
- >> x30% 피해 증가
- >> x1%/드루이드와 적의 현재 생명력 비율 차이 1% 당 피해 증가 최대 x50% 피해 증가
- 예) 드루이드와 적의 현재 생명력이 같으면 효과 0%, 다르면 피해 증가 발생
- >> 곰인간 형상 + 최대 생명력 일때
- >> x45% 피해 증가
- >> 곰인간 형상일 때
- 고조된 악의(폭풍의 포효를 사용하지 않는 빌드, 할리퀸의 관모 등)
- >> 추가로 중독된 적에 비례 해서 피해 증가
- >> x5%/최대 4마리 최대 x20%피해 증가
추가)
제압 피해 계산 공식
제압 피해 = 기본 피해 + ((최대 생명력/기본 생명력) + (최대 생명력-기본 생명력)x100)% 추가
극대화 피해 50% 피해 증가
취약 피해 20% 피해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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